1. 파도 조명 예제를 빨간빛만 방출하도록 수정하고, 빛의 세기가 진동하게 해서 빛이 껌벅이는 것처럼 수정하라.
UpdateMainPassCB에 Light 객체의 Strength를 변경하면 된다.
void LitWavesApp::UpdateMainPassCB(const GameTimer& gt)
{
mMainPassCB.Lights[0].Strength = { sin(gt.DeltaTime() * 2000.f), 0.0f, 0.0f};
}
2. 파도 조명 예제에서, 재질들의 거칠기를 여러 가지로 변경하면서 시험해 보라.
언덕의 거칠기를 0, 파도의 거칠기를 1로 했을 때의 결과
void LitWavesApp::BuildMaterials()
{
grass->Roughness = 0.0f;
water->Roughness = 1.0f;
}
'그래픽스 > DirectX 1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DirectX 12 3D게임 입문] Chapter 10 : 혼합 (1) | 2023.12.05 |
---|---|
[DirectX 12 3D게임 입문] Chapter 9 : 텍스처 적용 (3) | 2023.11.30 |
[DirectX 12 3D게임 입문] Chapter 7.9: Direct3D의 그리기 연산 제2부 - 연습문제 (0) | 2023.11.21 |
[DirectX 12 3D게임 입문] Chapter 6.13: Direct3D의 그리기 연산 - 연습문제 (0) | 2023.11.16 |
[DirectX 12 3D게임 입문] Chapter 5.7 ~ 5.12: 렌더링 파이프라인 - 테셀레이션 단계들 ~ 출력 병합기 단계 (1) | 2023.11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