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.3 Direct3D의 초기화
Direct3D 초기화 과정은 길지만, 응용 프로그램 실행 시 한 번만 해주면 된다. 책에서 말하는 초기화 과정은 다음과 같다.
- D3D12CreateDevice 함수를 이용해서 ID3D12Device를 생성한다.
- ID3D12Fence 객체를 생성하고 서술자들의 크기를 얻는다.
- 4X MSAA* 품질 수준 지원 여부를 점검한다.
- 명령 대기열과 명령 목록 할당자, 그리고 주 명령 목록을 생성한다.
- 교환 사슬을 서술하고 생성한다.
-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서술자 힙들을 생성한다.
- 후면 버퍼의 크기를 설정하고, 후면 버퍼에 대한 렌더 대상 뷰를 생성한다.
- 깊이 스텐실 버퍼를 생성하고, 그와 연관된 깊이 스텐실 뷰를 생성한다.
- 뷰포트와 가위 판정용 사각형들을 설정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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